2024/09/11 3

유태인(猶太人)은 과연 누구인가?

○ 대홍수 이후 콩을 재배하여 세계의 인류를 구원한 太人(태인)은 한반도의    朝鮮人(조선인)중에서    황인종이었으며,   이들을 따라하며 숭배했던 무리들이 바로 類太人(유태인)임    ☞ ‘太人(태인)과 유사하다'라는 뜻의 類太人(유태인)○ 類太人(유태인)의 첫임무는 재배한 '콩'을 모든 사람들에게 골고루 나눠주는 역할○ 한반도의 朝鮮人(조선인)중에서 황인종들은 세상의 모든 인류가 아직 정신적,    물질적으로 미숙하여 원시인들인 이들에게 '돈'이라는 것을 만들어 살기   편하도록 함○ 과거에 '콩'을 관리하던 類太人(유태인)들이 콩 대신 '돈'을 관리하도록 임무를    내림○ 類太人(유태인)은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돈'에 얶매이며 '돈'의 노예가 되기를   자청함○ 세상의 인류들은 이들을 보..

잃어버린 역사 2024.09.11

죽음, 사후세계, 환생, 수호신 등

각 존재들의 수준을 굳이 나누자면 1단계에서 10단계로 나눴다. 지구가 왜 이리 괴로울까? ​우선 본래 半物質(반물질)의 인간이 물질화 되었어도 완벽했던 인간이었으며, 남자와 여자가 없는 성별이 없었고, 자식은 만들면 되며 낳는 것이 아니고, 먹고 자고 싸는 험악한 꼴도 당하지 않았다. 그러다가 인간을 아주 초저질로 개조를 해버린 것들에 의해 강제로 개조 당하여 남자와 여자가 생기며, 자식도 낳아야 하며, 먹고 자고 싸야 하는 아주 험악한 꼴을 하게 되었다. 이렇게 험악한 꼴을 직접 체험하기 때문에 당연히 삶은 괴롭다. ​거기다가 저질로 개조되면서 안그래도 물질세계 우주의 물질은 0.03% 밖에 안되는데 저질로 개조된 인류는 그마저도 1%만 보고 느끼게 개조되었다. 유전자도 97%는 못쓰게 망가뜨리고 염..

전생 삶 영계 2024.09.11

산 정도 크기의 거인 TITAN

지난 시간에도 말씀드린 것처럼 黃帝軒轅(황제헌원)과 蚩尤天皇(치우천황) 역시 머리에 뿔이 달렸고 다리는 털이 많고 말이나 소와 같이 굽이 달린 다리를 가진 존재들이었습니다.이들은 모두 인류창조 집단의 일원이었습니다. 그리고 뿔달린 존재들 중 높은 계급의 존재는 저렇게 뿔이 크고 멋지지만 나머지들은 뿔이 저렇게 작습니다. ​ 인류창조 집단에는 黃帝軒轅(황제헌원) 처럼 뿔 달리고 말이나 소와 같은 다리를 가진 존재들 같이 여러 종류의 존재들이 있다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물론 인류창조를 주도 한 집단들은 백인의 용모를 가진 분들입니다. 여하간 이분들은 광산에서 採鑛(채광, mining)을 하는 것보다는 인류를 창조하는 것에 더욱더 관심을 보이게 됩니다. 왜냐하면 이미 가장 급히 필요했던 '황금'은 캐야 될 만..

잃어버린 역사 2024.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