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 삶 영계

토성분자 및 명당의 힘

예덕나무 2024. 6. 4. 09:40

 

인산선생이 말씀한 토성분자와 명당의 힘에 대해 알아보자.

토성분자로 화하는 인연은 3대 인연이라.
하나는 천연天緣 즉 신연이니 전생의 숙연으로 맺어진 천상연분은 금생에 만나면 일면여규一面如규라 초면에도 친숙한 사람과 같다.
천상 배필과 불연이 천연이다.

불연佛緣은 돈만 생기면 무인 심산에 절을 짓고 그 절에 가서 전생 불연으로 부모형제도 모르게 입산수도하는 승려는 선문禪門 사문寺門 이라.
이런 건 모두 전생연이니 여러 가지가 있다.

또 하나는 지연地緣이니 조상 산소의 힘으로 조상혼이 인도하여 맺어진 인연이다. 가령 나는 내 증조모이신 청주 한씨부인 산소가 노승예불하는 형국이라.
이 때문에 후손 중에 반드시 불佛이 난다 하여 내가 났으니 지연이요.
명당 대궐터에서는 왕자 왕손이 계승하니 지연이라. 
이런 일이 일어나는 원리는 토성분자로 화하는 영력이니라.

또 하나는 동물 식물이 상부상조하는 인연이다.
질소를 흡수하여 생명을 보존하는 초목은 질소를 소화하여 생을 영위하고 배설물을 내놓는 것이 산소라.
산소는 동물세계의 생명 원이요, 산소 중의 전분은 인간의 양식이다.
또 동물의 호흡과 모공 체취(호흡에서 배설하는 탄산가스와 털구멍에서 배설하는 탄산가스와 땀에 섞여 있는 각종 노폐물)는 식물에게는 10대 은혜가 된다.

송백목(소나무 잣나무)의 체취는 산소중의 모성母性 색소라 인간 생명에 은공이니라.
단전호흡법은 조식법이니 토성분자로 화하는 신비한 힘을 이용하는 법이니라.
지연에 합하는 인연이나 금생에 동식물이 서로 도우는 인연도 토성분자의 
화합에서 맺어지는 것이라.
이 토성분자는 명당 손에게는 명당의 지기를 따라 명기明氣에 응하고, 
나쁜 터에 산소를 쓴 자손에게는 지살 망지 地殺 亡地의 기운을 따라 
흉기에 응하면 화패禍敗가 비일비재 계속하여 패망한다.

올바른 호흡법은 척추에 기압을 넣으면 전신에 정신무장이 되나니 척추에 붙은 수골 명골의 갈비뼈가 척추에 제대로 붙게 되어 12장부의 영양과 기운이 제대로 척추에 전해지니 바로 이런 호흡법이 말하는 고인이 말하는 양기·연성법이라.
1분1초도 방심하지 않고 기압을 주면 정신통일 되어 수골과 명골 척추기능의 정상화로 극강한 신통력이 이뤄지니 사람의 영력도 자연 극강해진다.

3국을 통일한 신라 화랑도 정신도 영력 강화 수련이요, 정신통일과 영력강화에서 이뤄지는 간담과 배짱, 강철 같은 심장과 의지력으로 국력이 신장되었다.
이 화랑정신이 물러가면 나르는 깨지고 국가원수는 죽임을 당한다.

임진왜란 당시 적국 일본의 무사도는 화랑정신을 일부라도 본받았기 때문에 적군은 승승장구 했고, 우리나라의 썩어바진 유교에 정신잃은 양반층에서 나온 역신과 간신도배의 발호로 무고한 양민만 적군의 악한 칼날에 목숨을 잃었으니 죄없는 동포만 마수에 의해 검혼이 되었다.
어두운 임금과 망국 도당의 작해였다.

적국 일본은 무사도 정신을 계승하여 국력이 강대해져 우리나라는 종내 
그 마수에 합반 당해 망국 노예가 되고 말았으니 매국노의 소행으로 비참하게 살았다. 화랑도 정신을 잃어버린 결과다.

우리 선조의 화랑도 정신 속에는 나라를 일으키는 힘이 있다.
우리 젊은이가 화랑도 정신을 따라 수련하면 우리나라 산천의 영력도 젊은이이 정신 속으로 합성되어 들어와 극강한 영력의 소유자가 되어 국가 운명을 개척하여 나라를 대왕형통시켜 천하강국이 되는 신통한 길이 그 속에 있다.

국민이 화랑도 정신으로 무장하면 그 정신 속에 토성분자가 합성돼 온다.(조선시대처럼 우리가 부패하면 산천의 영력은 북쪽으로 흘러가 북적 김일성의 힘이 되어 우리는 반드시 그 해를 입고야 만다. 산천의 영력은 국민의 영력을 따라 이동하는 것이 대자연의 법칙이다)
천하부국, 천하 문명국이 되는 힘은 국민의 정신에서 온다.
독일과 영국은 화랑도를 몰라도 국민의 정신무장이 완전하니 천년 후도 
강국이며, 세계대전국이 되어 있는데 화랑도 정신의 종주국인 
우리나라 내 조국동포는 정신분열증에 걸려 있으니 
하루빨리 동포는 정신을 차리고 정신통일로 각자가 무장하면 
산천 영력과 지령이 합세하여 국운을 정통 신통케 하여 왕운旺運이 절로 이뤄지나리라.

토성분자로 화하는 영력은 토성분자 합성에서 이뤄지니 토성분자 합성 비법은 짐승도 아는 놈이 있다.
토혈土穴에 은거하는 동물이 모공과 기공으로 영력의 재료요, 토성분자 합성의 원료를 흡수하여 영력을 기른다.

사람은 호흡, 기압을 주고 척추를 바로 세워 호흡을 하여 토성분자를 합성할 수 있는데 공해독을 처리하지 못하면 그 독에 의해 잡심 내지 악심이 이뤄지니 자비심은 일생을 두고 자리잡지 못하고 흉물로 종신하고만다.
자비심에 기초하지 않으면 천년수도千年修道가 도리어 화근이 된다.
여우 독사 지네 메기 닭이나 개도 종내 흉물이 되고 마는 것은 
자비심이 이들 동물에 결여되어 있기 때문이다.

아무리 공해독이 극성하더라도 자비심이 있으면 그 자비심에 의하여 청색심에서 어진 마음이 이뤄지고 백색심에 의하여 의리있는 마음, 황핵심에서 믿는 마음이 이뤄지니 자비심은 5색심과 5미심으로 5기심을 이루고, 5기심으로 5신심이 이뤄지니 심장신心臟神이라.
5신神의 전능을 총칭하여 영靈이라 한다.
다시 말하면 토성분자를 최종 합성하여 화하는 전지전능을 영靈이라 하나니라.

잉어는 극선자라 천년 수도하면 무한한 신통력은 얻지만 12장부를 다 갖추지 못한 어족이기 때문에 혜명한 대각성불은 못하나니라.
효자 충신 열녀의 일편단심에 정신이 통일되어 겨울철 눈 속에 수박이 나오고 참외 홍시가 열리는 기적, 어름 위에 잉어가 솟아 나오는 것 모두가 토성분자에서 오는 불가사의한 기적이다.
효자 열녀 충신의 일편단심은 강철도 녹이는 완전 정신통일이니 수화水火도 불범하고 이산 이수도 가능하고, 상전벽해도 무난하고, 신출귀몰하는 극강한 영력이라.
극강한 영력은 백토의 기, 흑토의 정, 적토의 신, 청토의 성이 황토의 영을 따라 합성하면 막강한 영력이 되나니라.
이중 하나라도 빠지면 전능하지는 못한다.

그러나 화랑도 정신 속에는 이 5종의 신이 절로 이뤄지나니 저 북한 6.25후 40년 동안 국민에 신체 단련을 시키고 국민의 마음에 독기를 심어 왔으니 이도 화랑도 정신에 유사한지라 극히 위험한 존재요, 저는 정신분열증이니 그 피해는 상상하기 어렵다.

저들을 성심으로 복종시켜 남침의 피해를 사전에 막는 방법은 화랑도 정신 뿐이다. 하루가 급하다.
아무리 신책 묘법이라도 국가에서 외면하면 전쟁을 예방할 수 없는 것이니, 각자가 화랑도 정신으로 무장하여 전란의 극한 위기에서 자기 자신과 자기 가족이라도 지킬 방책을 세워야 하지 않겠는가?

'전생 삶 영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흡의 기술 요약  (4) 2024.06.04
순수 의식  (2) 2024.06.04
승영매화(昇靈媒化)  (0) 2024.06.04
사후의 세계 '사자의 서'를 요약하다  (0) 2024.05.30
인체의 성령정기신 혼백 7신이란?  (2) 2024.05.29